반응형

수능만점자 대구경신고 은광여고 각 4명씩

 

2015학년도 수능만점자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구경신고에서 4명의 만점자를 배출했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서울 은광여고도 4명의 수능만점자를 배출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학교들 입니다.

 

현재까지 수능 만점자는 인문계열 8명, 자연계열 21명 총 29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경신고는 4명의 만점자를 배출했는데요..

2명의 이승민 학생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울 양정고의 만점자도 이승민 이어서 이슈가 되는데요..

수능만점을 받으려면 이승민이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해야한다는 우스개 소리도 있습니다.

 

 

 

 

 

대구경신고는 공부많이 시키는 학교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대구의 8학군인 수성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도 정말 많은 학원들이 밀집되어 있는 사교육의 메카지역입니다.

교육열이 엄청 뜨거운 지역이라고 합니다.

경신고가 배출한 수능 만점자는 권대현, 김정훈, 이승민2명 입니다.

 

서울은광여고에서도 4명의 만점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재학생 3명, 졸업생 1명으로 모두 4명의 만점자가 나왔다고 하네요..

재학생 황소영, 김현지, 최희원 양 등 3명과 졸업생 최서영 양이 만점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송혜교, 한혜진, 이진, 백지영, 김준희, 배우 음정희, 이의정도 이 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은광여고 3대 얼짱으로 알려진..송혜교, 한혜진, 이진.....^^

 

한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 중앙고에서도 재학생 2명, 졸업생 1명 등 모두 3명의 수능만점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다들 정말 대단합니다..그리고 축하드립니다.

수능 만점자가 연일 화제네요.....

 

 

반응형
Posted by 위대한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