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윤정 10년동안 번 돈 어머니가 모두 탕진했다

 

장윤정씨 하면..돈 많이 버는 연예인으로 유명하죠.

돈하면 장윤정..장윤정 하면 돈이라고 할 정도로..부의 대명사였습니다.

하루 행사비가 1억 8천만원이라는 소문도 있었죠..그건 너무 과하다는 해명이 있긴 했습니다만..수입이 많은것은 사실입니다.

 

얼마전에 결혼발표를 하기도 했죠....

 

오늘 신문을 보니..장윤정씨가 10년동안 번 돈을 어머니가 모두 탕진했고..아버지는 충격으로 쓰러지셨다고 하네요..결국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소송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충격적입니다.

 

장윤정이 어느 날 우연히 통장을 찍어봤더니 잔고가 없었고 오히려 마이너스 10억 원이 찍혀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많은 돈이 사라지고..0원도 아닌 마니어스 10억이라니..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장윤정을 모든 수입을 어머니에게 맡겼고..어머니는 이 돈을 아들이자 장윤정 남동생의 사업에 모두 투자해서 탕진을 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충격으로 아버지가 뇌졸증으로 쓰러지셨다고 하네요..

 

 

 

 

도경완 가족과의 상견례에서도..어머니와 동생은 참석하지 않고 아버지만 나왔다고 하네요..정말 가슴아픈 사연입니다.

 

10년동안 돈을 모았다면..정말 어마어마한 돈이었을 것 같은데요..하루 수입이 얼마다라는 소문이 무성한데..그돈이 10년동안 쌓였다면 정말 많은 돈이었을 것 같네요..

 

장윤정씨를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라고 하죠..그만큼 수입이 많다라는 말인데..이렇게 한방에 날라가 버리네요.

 

장윤정씨 남동생은 축수선수로 알려져있죠..방송에 나와서 누나와 우애를 과시했는데..상견레에 참석을 못할정도로 사이가 안좋아 졌나 봅니다...참 돈때문에..안타깝네요..

 

장윤정씨 힘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위대한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