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채용, 사상최대규모 삼성그룹 채용



삼성그룹이 금년에는 채용규모를 대폭 늘었습니다.
모두 2만6000명을 채용할계획이라고 합니다. 대졸 신입사원 9000명, 경력직원 5000명, 고졸을 포함한 기능직원 1만2000명 을 포함하는데, 고졸사원을 600명채용하기로 하는등, 모든 계층에서 많은 인력을 채용할 계획입니다.지난해보다 12% 늘어난 47조8000억원을 투자하고 지난해보다 4% 증가한 채용규모라고 합니다.

채용 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받고 있으며, 직무적성검사와 면접을 거쳐 5월 초에 최종 선발할 계획이이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공무원시험과 더불어 삼성입사를 위한 시험준비생이 참 많습니다. 삼성고시라고 요즘 불리기도 합니다.

삼성그룹 입사를 위한 SSAT스터디가 크게 활성화 되어있고,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SSAT관련 각종강좌가 넘쳐납니다.

경기가 어렵습니다. 빈익빈부익부가 심화됩니다. 경제가 불확실성이 크지만, 대기업들은 많은 이익을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대가입들에서 많은 투자를 해서 인제들을 많이 채용했으면 합니다.

삼성의 인력규모 확대는 크게 긍정적인 발표입니다. 비록 늦었지만 말입니다.
대기업들은 사회적 책무성이 있습니다. 많은 인력을 채용하고 사회에 환원내지는 투자해야할 의무가 있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사회에대한 투자에 보다 적극적으로 임해야 할 것 입니다.

삼성그룹 공채시험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위대한부자
,